What Does 폰테크 Mean?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보통 대출을 받으려면 은행에 가야합니다. 은행에 가려면 직장인의 경우 휴가를 내거나 시간을 일부로 내서 가야합니다.

결론적으로 상품마다 다르지만 고액대출도 휴대폰 대출이 가능하다라고 요약하면 될 것 같습니다.

휴대폰만 있으면 이용 가능한 통신사 소액대출 –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예를들어 카카오뱅크에서 비상금대출을 받는다고 한다면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하시고 대출 카테고리에 들어가셔서 비상금대출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이란, 대출업자를 통해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하고 구입한 기기를 바로 중고 가격에 처분하여 현금을 융통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내구제(대출), 휴대폰 깡, 폰테크 대출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은 실제로 사기를 당하지 않더라도 그 행위 자체만으로도 엄청난 금전적 손실을 보게 되는데요. 예를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그럼 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소액대출 상품 중 어떤게 가장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폰테크 대출을 받으려는 분들은 일반 금융권에서 대출이 안되는 분들이 찾는 대출 입니다. 대출이 안되는데 대출을 해 줄 수 있다는 것은 기본 틀을 벗어난 즉, 불법이 라는 것 입니다.

본인명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엔 모바일대출을 거의 받기가 어렵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바일대출은 본인명의로 개통된 휴대폰이 있어야 대출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피해자들은 사기를 당하고서도 본인도 처벌을 받는 것이 두려워 신고를 꺼리게 됩니다.

저희와 같은 업체의 대리점에서 개통을 하고 바로 판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할부 한도가 궁금하실 때 업체에 신분증 사진을 보내면서 알아보시는 거보다 본인이 폰테크 직접 확인하는 게 안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